THE#와이프로거
방명록 RSS 태그 글쓰기 관리자
 
[강용석의 "고소한19"]19위 아빠와 딸의 외모.
 임신,출산,정보 2013-08-18 00:58:17

 

 

우리 신랑이 이걸 본 이후로 밤낮으로 걱정을 하고 있다~ㅋㅋㅋ

신랑왈"우리 도담이 아빠가 정말 미안해~ㅠㅠ" - 매일 똑같은 레파토리 시작함ㅎㅎ

시댁쪽에서 시아버님 항렬중에 딸이없어서 친가의 유전자는 도담이가 유일하게 처음받게 되었는데, 너무 궁금하다. 그래서 우리 도담이가 이쁜가??^^

아무튼!!

예쁜딸을 낳으려면~ 예쁜 아내를 찾기보단 아빠가 잘생겨야 함!

 

 

ㅋㅋㅋㅋ 재미지다!~~ 몰랐던사실~~~~~

나는 우리 도담이가 아빠 많이 닮았으면 좋겠다^^ 붕어빵 부녀였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이트에는 넥슨코리아가 제공한 넥슨 Lv.1 고딕 Regular체, SUNN YOUN이 제작한 수트 Medium체, Cadson Demak가 디자인한 Kanit체, Sandoll이 디자인한 나눔고딕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멋진 폰트를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pyleft ⓒ bskyvision (블루스킨 v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