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와이프로거
방명록 RSS 태그 글쓰기 관리자
 
[책]푸틴권력의 논리
●칼럼니스트 작성글 2018-03-24 21:10:47

https://blog.naver.com/jentb20/221233239031 블로그 발췌(어느 블로그'에서...)

 

푸틴이 압승했대요.

헐 대박이 아닌지

 

끊임이 없대요

 

이분은 블라디미르 푸틴인데요.

 

 

후베르트 자이펠 저

 

 

푸틴권력의 논리

 

 

 

러시아 잘은 모르는데

 

 

푸틴 아저씨 멋있더라구요ㅠ

 

하강 이제 할수밖에 없잖아요.

 

많이 궁금했는데 멋지삼.

 

 

 

 

저도 많은 생각을 하는 계기가 되었어요.

 

 

큰사람이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이들 좋은 대학 보내고 싶어요. 정말로.

 

 

 

 

권력이란 쥐는 것이 아니라 행하는 것이죠.

 

 

실권장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러시아...

 

 

 

 

 

 

 

 

그 멋있습니다.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이 사이트에는 넥슨코리아가 제공한 넥슨 Lv.1 고딕 Regular체, SUNN YOUN이 제작한 수트 Medium체, Cadson Demak가 디자인한 Kanit체, Sandoll이 디자인한 나눔고딕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멋진 폰트를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pyleft ⓒ bskyvision (블루스킨 v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