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와이프로거
방명록 RSS 태그 글쓰기 관리자
 
ㅋㅋㅋㅋㅋ 화산석 식탁 요즘 유행인가봐요ㅋㅋ
●칼럼니스트 작성글 2018-03-31 15:17:43

 

 

 

화산석 식탁이 요즘 유행이래요~~

 

 

 

친정엄마랑 아빠랑 가구점을 둘렀는데, 그게 요즘 유행이기도 하대요.

 

 

근데 90만원 이라고 하더라구요.

 

 

 

 

에넥스에서 30만원에서 70만원가량 사이인거예요.

 

 

 

모르겠어요ㅋㅋㅋ 생각 많아요...

 

 

 

그래도 브랜드가 안나은가 싶은데 다른가봐요.

 

 

 

 

답답해요. 비싸기도 비싸고 무르자는데 오늘은 좀 해결해갖고 오시지 그 생각도 들었어요.

 

 

 

아으... 90....만원...

 

 

 

 

 

 

에넥스 괜춘b



이 사이트에는 넥슨코리아가 제공한 넥슨 Lv.1 고딕 Regular체, SUNN YOUN이 제작한 수트 Medium체, Cadson Demak가 디자인한 Kanit체, Sandoll이 디자인한 나눔고딕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멋진 폰트를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pyleft ⓒ bskyvision (블루스킨 v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