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와이프로거
방명록 RSS 태그 글쓰기 관리자
 
[후기]화산석식탁 6인용 구매후기
●칼럼니스트 작성글 2018-04-09 18:21:59

....에넥스를 사질 못했어요b

 

남양주에서 소파와 구매를 하였는데 쇼파도 많이 퀄리티가 높구요. 화산석식탁도 되게 멋있습니다.

 

 

 

속이 많이 쓰립니다. 친정부모님꼐서 요즘 소비 구매 형태에 대해 알진 못하세요. 식탁은 90만원에, 소파는 50만원에 샀지만

마음이 많이 무거워요.

 

 

http://smartstore.naver.com/jasminegallery/products/2394729512 네이버 쇼핑 펌..

 

 

 

 

그런데 방금 아까 사진을 보았는데... 그.. 네이버 쇼핑 다녀왔는데요.

 

64만원짜리 비슷한게 자스민식탁이라고 하는데 아주 많이 비슷하네요ㅋㅋ

 

 

 

 

 

 

아 뇌압ㅋㅋㅋㅋㅋ

 

 

 

그.. 화산석도 좋은데요.

 

 

당분간 인터넷좀 해봐야겠네요. ㅎㅎ

 

 

 

 

 

 

 

-------------------------------------------------------------------------------------------------------------------------------------------------------

 

 

그 한샘몰 다녀왔는데요ㅋㅋㅋ

 

 

 

 

 

http://mall.hanssem.com/goods/goodsDetailMall.do?gdsNo=241929 한샘몰

 

 

 

 

 

 

가격이 많이 낮고 괜찮은 편인데 테이블이 작은것 같아요.

 

 

 

 

 

 

그래서 땡이고,

 

 

 

 

 

 

 

부모님께서 사주셨습니다^^ 기쁘당!

 

 

 

 



이 사이트에는 넥슨코리아가 제공한 넥슨 Lv.1 고딕 Regular체, SUNN YOUN이 제작한 수트 Medium체, Cadson Demak가 디자인한 Kanit체, Sandoll이 디자인한 나눔고딕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멋진 폰트를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pyleft ⓒ bskyvision (블루스킨 v1.3)